티메이크 개인정보 보호 정책
※ 총 칙
1. 티메이크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과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 및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기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또한 티메이크은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제정하여 회원들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음을 선언합니다.
2. 티메이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관련 법률 및 정부 지침의 변경과 티메이크의 내부 방침 변경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티메이크의'개인정보보호방침'이 변경될 경우 변경사항은 티메이크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 최소 7일간 게시됩니다.
※ 개인정보
티메이크은 귀하께서 티메이크의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한다" 버튼 또는 "동의하지 않는다"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한다" 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또한, 귀하께서 “동의한다”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의 개인정보 수집 항목 중 “비밀번호”와 “주민등록번호”를 제외한 나머지 항목들은 티메이크이 서비스를 이행하기 위해 외주업체에 제공하는 것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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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사업자등록번호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
- 이용 서비스의 소유자 확인
-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 도메인 관리 규정에 따른 필수 정보 확보, 고지사항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 소통
-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 및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등의 안내
- 은행정보, 신용카드 정보 : 유료정보 이용 및 구매에 대한 결제
- 주소 : 도메인 정보조회 제공, 청구서 및 쇼핑몰 물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 확인
쿠키 ( 아이디 ) : 쿠키 운영을 통해 방문자들의 아이디를 자동 분석하여 등급별 차등화된 가격 혜택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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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개인정보의 보유 기간은 "회원이 티메이크에 가입하는 순간부터 해지 신청 순간까지"입니다. 티메이크의 회원DB는 탈퇴 신청자의 개인정보가 탈퇴 즉시 삭제토록 되어 있습니다.
단, 수집목적 및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법률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법률의 규정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등
※ 제3자에 대한 정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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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메인 이름 등록을 위하여 해당 도메인의 등록사업자에게 신청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 도메인 이름에 대한 WHOIS 서비스를 위하여 제공하는 경우
-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국가기관 또는 정부에서 지정한 소비자단체들의 요청에 의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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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티메이크은 보다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고자 할 때는 반드시 사전에 회원 개개인의 동의를 구하겠습니다. 제휴사가 어디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공유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 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전자우편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귀하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1. 티메이크의 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원하시는분은 티메이크 사이트에 로그온 하신 후, 로그아웃 버튼 옆의 '정보변경'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2. 만일 ID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리신 회원은 홈페이지에서 'ID 확인/비밀번호 확인'서비스를 통해 ID나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티메이크 회원 ID와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본인의 개인정보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회원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책임을 져야 합니다.
본인의 ID와 비밀번호를 유출하였다면 이에 대해서 티메이크은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다만, 티메이크의 과실 혹은 고의에 의한 회원 ID와 비밀번호 유출에 대해서는 해당 고객이 티메이크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티메이크의 계정을 이용해서 웹사이트를 이용한 뒤에는 해당 계정을 종료하시고 웹 브라우저의 창을 닫아주십시오. 특히 컴퓨터를 타인과 공유하거나 공공장소에서 사용하는 경우 반드시 로그아웃하시거나 웹 브라우저를 종료하여야 합니다.
※ 회원 탈퇴
티메이크 회원은 언제든지 본인이 원할 때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는 회원 정보 관리 화면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단, 회원이 가비아에서 이용중인 서비스의 만기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 회원 탈퇴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대책
티메이크은 회원들의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1. 회원 개개인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개인정보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 되고 있습니다.
2. 회원 개개인의 비밀번호는 이용자 및 개인정보취급자가 생일,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등 추측하기 쉬운 숫자를 비밀번호로 이용하지 않도록 패스워드 작성 규칙을 수립하고 이행합니다.
3. 티메이크은 백신 프로그램 및 악성코드 방어 소프트웨어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고 있으며, 해당 소프트웨어는 매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4. 티메이크은 침입차단 기능과 침입탐지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고가의 라우터와 L3 스위치 장비를 사용하여 이중으로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5. 티메이크은 또한 별도의 침입차단시스템(Firewall)을 구축하여 3중 개인정보보호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6. 티메이크은 개인정보를 개인정보보호시스템에 암호화하여 저장하고 있으며, 티메이크의 정보통신망 외부로 개인정보를 송신하거나 PC에 저장할 경우 암호화하여 저장하도록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티메이크 회원 중 티메이크의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불만이 있으신 분은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의견을 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여 처리결과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 무단 유출이나 기타 심각한 개인정보 침해 시에는 정부에서 설치하여 운영중인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http://www.cyberprivacy.or.kr, http://www.1336.or.kr, 전화 02-1336,)에 불만처리 또는 중재를 신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 개인정보관리 계획의 수립 및 시행
티메이크은 회사 규정에 별도의 전산관리규정을 마련하여 다음과 같은 사항을 준수하겠습니다.
1. 개인정보관리책임자의 지정 등 개인정보보호 조칙의 구성, 운영에 관한 사항
2. 개인정보취급자의 교육에 관한 사항
3.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의 접속 기록 유지 및 정기적인 확인 감독
4. 개인정보 출력 및 복사시의 보호조치
5. 기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필요한 사항
※ 광고성 정보 전송에 대해
1. 티메이크은 회원을 대상으로 티메이크이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에 대한 안내, 서비스에 대한 공지 등에 대한 메일을 자유롭게 보낼 수 있습니다.
2. 티메이크은 회원을 대상으로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단, 이러한 경우에는 (광고)라는 문구를 표시하여 회원들이 광고성 정보임을 쉽게 파악할 수 있게 하며, 수신거부 의사를 밝힌 회원에게는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겠습니다.